메뉴

배스킨라빈스 ‘얌베리 요거트의 시크릿 넘버’ 출시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과일로 상큼한 맛 더해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지치기 쉬운 여름 건강한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6월의 새 맛으로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과 새콤달콤한 얌베리를 함유한 ‘얌베리 요거트의 시크릿 넘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

 
6월의 새 맛 ‘얌베리 요거트의 시크릿 넘버’는 이색 원재료인 얌베리를 사용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 아이스크림. 얌베리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황산화 기능이 뛰어난 건강과일로 라즈베리와 유사하다.
 

‘얌베리 요거트의 시크릿 넘버’의 특별함은 맛뿐 아니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에 들어있는 유산균 수에 있다. 싱글레귤러(115g) 아이스크림은 한 스쿱에 유산균이 100억마리 이상, 그 중에서도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5억 마리 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한, ‘얌베리 요거트의 시크릿 넘버’ 아이스크림에는 더불어 상큼하고 바삭한 얌베리 크런치와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게 어우러져 입안 가득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500원.
 
한편, 6월 이달의 새 맛인 ‘시크릿 넘버’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싱글 레귤러에서 더블 주니어로 더블 업 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이달의 새 맛’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계속해서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 건강과일과 착한 유산균이 다량 함유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잠시나마 활력을 되찾길 바라며 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스크림 No.1 브랜드로서 더욱 건강한 아이스크림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