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맥도날드,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 오픈

강원 지역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한국맥도날드(대표 션 뉴튼)는 오는 28일 강원도 속초시에 강원 지역 첫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매장인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은 강원 영동 지방에 약 9년 만에 처음 여는 맥도날드 매장으로서 유동인구가 많은 속초 해수욕장, 엑스포 공원 및 청초호 유원지 등 관광 명소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속초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은 2층 단독 매장으로 야외 테라스 좌석 16석을 포함하여 총 106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는 방문객을 위한 13대의 주차 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은 24시간 영업으로 다양한 시간대에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며 추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맥도날드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맥딜리버리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속초 드라이브 스루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6월 11일 ‘로날드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로날드 쇼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맥도날드는 현재 전국에서 약 2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까지 500개의 매장을 오픈하는 한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