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CD, 여름 맞이 맥주 세트메뉴 한정 출시

4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생맥주 무제한 제공

브레댄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BRC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아 8월 말까지 맥주와 안주를 함께 구성한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4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맥주 세트 메뉴는 플래터 3종과 함께 생맥주 혹은 병맥주를 세트로 구성한 여름 한정 메뉴이며, 생맥주 4잔과 플래터 2개를 구성한 A세트(3만3200원)와 병맥주 2병(하이네켄, 호가든, 아사히)과 플래터 1개를 구성한 B세트(2만800원) 등 총 2가지다.

 
BRCD가 맥주 세트 메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터는 ▲고소하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바삭한 웨지감자와 고로케를 구성해 푸짐한 맥주 안주로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플래터 ▲브리치즈,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를 함께 구성한 카프레제에 건과일과 견과류로 만든 고소하고 상큼한 크림치즈볼, 살라미, 나쵸칩 등으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 ▲ 여러가지 다양한 맛의 소시지와 사워 크라우트(양배추를 싱겁게 절여서 발효시킨 독일식 김치), 나쵸칩 등이 그린샐러드와 구성된 소시지 플래터 등 총 3종이다.

 
BRCD는 이번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 구매 고객 중 테이블당 4만원 이상(4인 기준) 결제 고객에게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BRCD 심윤정 브랜드 매니저는 “고객들이 해마다 빨라지는 무더위를 좀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름맞이 맥주 세트를 출시했다”며 “여름을 맞아 맥주로 회식을 하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어 저렴한 세트 메뉴와 생맥주 무제한 행사가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