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쟈뎅, ‘까페리얼’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 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까지 고객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까페리얼’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보다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브랜드와 제품 간의 연계성을 높이기 위해 ‘까페리얼’ 광고모델인 f(x)의 빅토리아를 홈페이지 메인 이미지로 활용했다.


또한,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하는 커피마스터의 노하우 및 커피의 종류별로 추출법을 달리하는 쟈뎅만의 기술력 등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잘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보완했다.

 
한편, 쟈뎅은 ‘까페리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쟈뎅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당첨자들에게 쟈뎅 마일드 원두커피백, 뮤지컬 초대권,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스크랩 이벤트’는 오는 6월 19일까지 새롭게 단장한 ‘까페리얼’ 홈페이지를 방문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내용이 수록된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온라인 카페에 스크랩하고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매주 수요일 당첨자 20명을 선정해 쟈뎅 마일드 원두커피백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까페리얼’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히는 것으로, 오는 30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 문제를 확인하고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답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 발표되며, 뮤지컬 ‘잭더리퍼’ 초대권, 리스킨 립글로스, 오르비스 클리어 화이트 에센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쟈뎅의 마케팅 담당자는, “‘까페리얼’은 국내 커피시장에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문화를 처음 소개한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진짜 카페 맛 그대로’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며 “새롭게 단장된 ‘까페리얼’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특장점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