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스프레소, 한정판 ‘오니리오’ 출시

풍부한 플라워 아로마의 환상적 궁합 자랑

프리미엄 캡슐커피 전문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2011년 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그랑 크뤼 커피 ‘오니리오(Onirio)를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봄 시즌, 풍부한 플라워 아로마의 ‘오니리오’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감각적이고 향기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니리오는 남서부 에디오피아의 시다모 지역과 이르가체페에서 특별히 재배된 두 종류의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하여 만들어진 커피로, 하얀 꽃의 향기, 자스민의 향기, 그리고 만발한 오렌지 꽃의 향기 등 환상적이고 풍부한 아로마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오니리오는 강도 5의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로 40ml 에스프레소로 즐길 때 가장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니리오가 주는 독특하고 환상적인 커피 경험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오니리오 리미티드 에디션 컵을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팀 팀장은 “네스프레소의 로스팅 전문가들은 네스프레소만의 세밀한 분리 로스팅 기법을 통해 오니리오를 개발, 각각의 아라비카 원두가 가지고 있는 최상급 아로마를 추출해냈다”며 “독특한 맛과 풍부한 아로마가 특징인 이번 봄 한정판 오니리오는 한국 커피 애호가들에게 전혀 새로운 레벨의 커피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