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스낵킹 초이스' 업그레이드

텐더스트립.푸틴후라이.팥빙수 등 간식메뉴 추가 출시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유지상)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식간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라인‘스낵킹 초이스’에 신제품 텐더스트립, 푸틴후라이와 계절메뉴 팥빙수 등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텐더스트립'은 치킨의 부드럽고 두툼한 안심살과 바삭한 튀김 옷이 만나 출출한 시간 간식메뉴로 제격인 제품으로, 기존에는 잠실 야구장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인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되었다고 버거킹 측은 밝혔다. 가격은 2조각 기준 2800원, 4조각 5600원이다.

 
또한 '푸틴후라이'는 바삭한 어니언링, 후렌치 후라이와 매콤달콤한 스파이시 BBQ 소스 및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가격은 3000원이다.

 
'팥빙수'는 버거킹의 여름철 별미로, 상큼한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3가지 베리믹스가 가미되어 있으며,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팥, 후르츠 칵테일을 듬뿍 담아 푸짐하게 선보인다. 가격은 3500원이다.

 
버거킹 측은 “텐더스트립, 푸틴후라이 등 고급스러운 간식메뉴를 추가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낵킹 초이스를 선보였다”며 “스낵킹 초이스는 식전 식후 언제든지 다양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고 간식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스낵킹 초이스’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버거에서 텐더스트립, 푸틴후라이, 팥빙수 등 각종 디저트 및 음료로 구성된 약 22종의 가격 부담 없고 다양한 간식 제품으로 구성된 버거킹의 디저트 메뉴 라인으로, 신제품 이외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라떼 카라멜플롯’,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아포가토’ 부드러운 초코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브라우니&아이스크림’등의 메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