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캐쥬얼 레스토랑 매장 오픈

울산서 첫 선..판매 채널 확장 나서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지난 6일 울산시 남구에 새로운 컨셉의 캐쥬얼 레스토랑 매장 ‘도미노 SDS(Sit-down Store)’를 오픈하고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섰다.

 
‘도미노 SDS’는 기존의 배달.포장 서비스는 물론 매장 내에 앉아서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홀과 파티룸을 갖춘 새로운 컨셉의 매장. 지방 중소형 상권을 중심으로 레스토랑 매장에 대한 고객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도미노 SDS’를 오픈하게 되었다.

 
‘도미노 SDS’ 1호 매장이 들어선 울산 남구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고객층이 많은 지역으로, 도미노피자는 이러한 고객층의 수요를 고려해 매장 내 생일파티부터 가족모임까지 다양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을 마련했다.


또한 홀에는 오픈 키친 구조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피자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보여주는 재미적 요소를 살렸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도미노 SDS’는 가족단위 고객층이 맛있는 피자를 현장에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볼거리까지 경험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만의 차별화된 매장”이라며 “휴게소점과 리조트 매장에 이어 이번 레스토랑형 매장인 ‘도미노 SDS’ 오픈을 계기로 고객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