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벨라빈스커피, 거제 장평점 오픈

머그컵.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국내 토종 명품 커피 전문점 벨라빈스커피(대표 이진원)가 지난 11일 거제도 장평점에 22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벨라빈스커피는 전 세계 단 1%의 애호가들만이 즐기는 명품 원두 ‘코피루왁’이 함유된 높은 품질의 커피와 정통 패스트리를 비롯해 도넛츠, 와플, 번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접목시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에 오픈한 벨라빈스커피 장평점은 거제대로와 가깝고 주변에 유동인구가 많은 홈플러스 거제점 및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높다.

 
장평점은 기존의 매장과 달리 내부에 별도의 룸이 있어 각종 개인 모임 및 비즈니스 모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

 
벨라빈스커피는 거제 장평점 오픈을 기념해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벨라빈스 1% 컵받침과 함께 아메리카노 1+1 쿠폰, 1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벨라빈스커피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900리에 달하는 해안선과 60여 개의 섬을 알처럼 품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 거제도에 첫 오픈 한 벨라빈스커피 장평점은 자연 환경과 어우러지는 최상의 입지 조건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더해져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빈스커피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