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즉석에서 믹스해 즐기는 빙수 첫 선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신선한 원료를 즉석에서 믹스하여 즐기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콜드스톤이 아이스크림케이크와 아이스콜드 후르츠 스무디 3종,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포에버러브(4Ever Love) 케이크는 초콜릿, 스트로베리, 요거트, 치즈케이크 등 총 네 종류의 조각 케이크가 모여 하나의 원형 케이크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포에버러브케이크는 하나의 케이크로 여럿이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콜드스톤은 후르츠 스무디와 아이스크림 빙수를 함께 출시했다. 망고, 키위, 스트로베리 3종의 아이스콜드 후르츠 스무디는 상큼한 과일과 콜드스톤 아이스크림이 믹스된 내츄럴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녹차, 스트로베리, 팥빙수 3종의 아이스크림 빙수는 콜드스톤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새로 출시된 후르츠 스무디와 아이스크림 빙수는 신선한 청량감으로 여름철 건강하면서도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콜드스톤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모든 케이크 구매고객 혹은 결제 금액 1만 5000원 이상 고객 전원에게 아이스크림용 콜드스톤 래빗접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콜드스톤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포에버러브케이크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여름을 앞두고 콜드스톤만의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후르츠 스무디와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콜드스톤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에버러브케이크는 2만9000원, 후르츠 스무디 3종은 각각 5500원,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은 75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