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봄 소풍! 도시락 빠지면 섭하지~

외식업계, 가족.연인 겨냥 다양한 피크닉 메뉴 선봬

계절의 여왕 5월이 시작됐다. 만개한 벚꽃이 흩날리며 나들이 철이 끝나나 싶더니,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이 앞뒤로 이어진 황금 연휴로 인해 삼삼오오 집을 떠나 산과 들로 향하는 발길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야외에서 맛도 내고 멋도 내는 1석 2조 테이크 아웃 메뉴를 찾는 손길도 부쩍 많아졌다.


아모제의 테이크 아웃 전문브랜드 카페아모제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나베띠 세트’를 선보인다.

 
‘보나베띠 세트’는 에피타이저와 메인요리, 디저트를 피크닉 세트 하나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피타이저로 ‘샐러드’를 즐긴 다음 ‘펜네 오일 파스타’와 메인요리 ‘구운 야채가 곁들여진 건자두를 감싼 닭가슴살’을 맛 볼 수 있다. 디저트로 준비된 과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면 야외에서 즐기는 도시락이기 보단 만찬에 가깝다. 푸짐한 양과 가족 구성원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서 더욱 실속 있다. 
 

한편, 카페아모제는 ‘피크닉 콘테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피크닉메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아모제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jeFb)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무료식사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탈리안 허브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 모임 성격과 취향을 고려해 선택 가능하도록 피크닉 세트를 구성해 눈길을 끈다.
 
먼저 ‘어린이 도시락 세트 3종’은 식사와 과일, 디저트, 음료가 포함된 도시락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도시락 세트는 야채볶음밥,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등으로 이루어진 어린이 세트 A, 참치롤과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등이 들어간 어린이 세트 B, 피자, 스파게티,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세트 C로 구분 된다.

 
‘엘레나가든 파티 메뉴’는 야유회나 소풍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기는 야외활동에 제격인 패키지다.


프레쉬 야채믹스, 애플 샐러리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야채 볶음밥,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피자, 참치롤, 브라우니와 스콘, 모듬과일 등으로 구성되어 야외에서도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언제 어디서나 아웃백 매장에서 먹는 메뉴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웃백 도시락' 5종을 전국 103개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아웃백 도시락 5종의 메인 메뉴는 '닭 가슴살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카카두 비프 그릴러', '카카두 너비아니', '네드켈리 불고기'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메뉴와 함께 볶음밥, 파스타 샐러드, 더운 야채, 김치 및 피클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고, 부쉬맨 브레드와 생수도 무료 제공되어 좀 더 알차게 도시락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베니건스도 도시락 4종을 선보였다. 매콤한 텍스멕스라이스와 오징어링, 새우가 토핑된 텍스멕스 도시락부터 떡갈비 도시락, 바베큐 치킨 도시락, 김치 필라프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모든 도시락에는 버팔로윙 3조각이 제공되며 요구르트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김치 또한 들어있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브라더스에서는 제육볶음 쌈밥 도시락부터 특불고기 도시락, 자연송이 불고기 도시락, 너비아니 도시락, 자연송이 너비아니 도시락, 장어 너비아니 도시락 등 한식으로 구성된 다양한 가격대의 도시락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팀장은 “어린이 날.어버이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몰려있는 5월을 맞아 가족단위본 나들이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나들이 장소에서 사먹는 음식에 아쉬움 느꼈다면 다양한 메뉴로 깔끔하게 포장된 피크닉 세트를 미리 챙겨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움을 만끽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