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슐리, 가족 고객 위한 특별이벤트 실시

‘이태리 직수입 유기농 파스타 & 소스 패키지’ 구입시 상품권 증정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들이 애슐리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는 오는 4일부터 전국 102개 애슐리 매장에서 ‘이태리 직수입 유기농 파스타 & 소스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캐주얼 캐릭터 브랜드 티니위니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태리 직수입 유기농 파스타 & 소스 패키지’는 유기농 파스타 면 1개와 파스타 소스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이태리 직수입 유기농 파스타 & 소스 패키지’는 전문 쉐프가 직접 만든 애슐리 파스타를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애슐리가 특별히 기획한 제품이다. 유기농 듀럼밀 100%의 웰빙면과 토마토 및 비프 파스타 소스, 애슐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로 구성됐다.


특히 1인분 단위로 포장이 돼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싱글족들의 한 끼 식사로도 부담이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애슐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한 어린이 마케팅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냉장고 나라 코코몽’ 캐릭터가 그려진 색칠공부용 그림 종이와 색연필을 제공하는 것.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전국 각 애슐리 매장 별로 코코몽 색칠공부에 참여한 어린이 중 우수상 5명을 선정해 어린이용 식사권 1매씩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