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돌코리아 ‘과일.채소 싱싱 대잔치’ 프로모션

제품구입 고객 대상 추첨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

세계 최대 청과회사인 돌(Dole)코리아는 3일부터 오는 7월 10일까지 ‘돌(Dole)과일.채소 싱싱 대잔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돌코리아의 과일 및 채소 등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응모번호를 돌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스마트폰 이용 구매자는 QR코드를 통해 자동 접속 후 응모할 수 있다. 10주 동안 매주 냉장고 1대와 캐리비안베이 4인 가족 입장권 5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은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7월10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벨이 부착된 바나나, 파인애플, 미니당근, 로메인 상추 등의 과일 및 채소 총 18개 제품이 해당된다.

 
또한, 경품에 응모한 후 사연을 남기면, 매일 당첨자 3명을 선정, 당첨자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냉장고 속 영양 상태 및 가족 구성원에 맞춘 영양 상담 컨설팅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돌의 영양과일로 구성된 과일 바구니도 함께 제공돼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돌코리아의 마케팅팀 나호섭 부장은 “고품질의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는 청과회사로서 보다 신선하게 과일과 채소를 보관하는 냉장고를 소재로 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차츰 무더워지는 계절, 돌코리아가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접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당일 돌코리아의 과일 및 채소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바나나, 파인애플, 블루베리, 당근 등이 모양으로 만들어진 냉장고 자석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