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 리뉴얼 오픈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강남시티점은 251석 규모로 기존 강남역점을 이전 및 리뉴얼한 매장으로 T.G.I.프라이데이스만의 클래식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테헤란로사거리 교대방면에서 강남역 주요상권인 강남대로 중심에 위치한 시티극장 지하 1층으로 자리를 달리한 만큼 젊은 층 유입이 잦은 지역적 특색에 맞춰 더욱 경쾌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강남역 7번 출구와 인접해있는 강남시티점은 쇼핑가를 비롯해 멀티플렉스 극장 등으로 고객층이 다양하고, 유동인구가 많아 T.G.I.프라이데이스측은 최근 성장세와 더불어 이번 상권이동에 따른 매장 내 매출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T.G.I 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언제나 즐거운 곳’이라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주력하고 있으며 메뉴 개발, 마케팅은 물론 전략적인 상권 분석을 통해 매해 3~5개 가량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이 T.G.I.프라이데이스만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앞으로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 들어 3곳을 신규 오픈한  T.G.I.프라이데이스의 매장은 현재 총 35개에 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