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제, ‘에코 마인드 캠페인’ 실시

5월 한달 매장 이용고객에게 친환경 페이퍼 호일 증정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건강한 지구 가꾸기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아모제 에코 마인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 해로 4회째를 맞은 ‘에코 마인드 캠페인’은 환경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친환경기업 아모제의 연중 캠페인으로, 해당 메뉴를 주문할 경우 토양 오염을 막기 위한 ‘친환경 페이퍼 호일’을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카페아모제, 스칼렛 등 아모제가 운영하는 전 브랜드에서 증정할 계획이다.
 
 
온라인에서는 ‘건강한 지구 가꾸기 나만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방법을 홈페이지에 소개하면 선정된 사람에게 친환경 페이퍼 호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팀장은 “종이 호일 사용과 같은 생활 속 작은 실천과 습관의 변화를 통한 환경오염 예방을 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아모제의 모든 매장에서는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식자재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환경오염 예방에 앞장서 신뢰를 주는 그린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 마인드 캠페인 기간 중 오므토 토마토, 오므토 다이닝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메뉴 샐러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 패스 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