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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장수 치킨브랜드 페리카나, 창업비 지원

어린이날 기념 구매고객에 `7색 토끼 무드 등` 증정

국내 최장수 치킨브랜드 페리카나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다.


페리카나 치킨은 지난1981년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는커녕 브랜드 치킨조차 없던 시절 동일한 브랜드로 여러 매장을 운영하는 파격적인 시도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치킨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


놀라운 것은 이 최초의 브랜드가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장수브랜드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다. 페리카나는 30년 동안 1600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유지하며 메이저 치킨 브랜드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그 동안 꾸준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 페리카나는 30주년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규모를 더욱 키워 나간다는 방침이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7색 토끼 무드 등`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예비창업자들이 가맹점 개설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모션은 체계화된 조리교육, 전문화된 지사시스템, 함께하는 고객경영과 지역별지점 맞춤홍보, 마케팅진행 등 가맹비, 교육비 모두를 일체 받지 않아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페리카나 관계자는 "지난30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해온 페리카나는 이 같은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예비창업자들이 쉽게 가맹점을 창업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이벤트를 통해 외식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