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크리미쉬림프’ 피자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 5월말까지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요리피자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28일 출시한다.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태평양 연안의 신선한 해산물과 크림소스로 요리한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씨푸드 팟 파이’를 피자 한판에 재현해 낸 메뉴.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통새우를 상큼한 루이소스로 양념해 감칠맛을 살리고, 구운 감자와 버섯,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올렸다. 여기에 로스팅한 새우로 맛을 낸 ‘새우크림소스’가 어우러져, 새우의 풍부한 맛과 크림소스의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조화롭다.

 
도미노피자는 ‘크리미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 5월 31일까지 신제품 피자 주문 시 기존의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싱싱한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를 사용한 건강 요리법 ‘샌프란시스코 퀴진(Cuisine)’을 반영한 웰빙 요리피자”라며 “영양 만점 새우의 고소하면서도 깊은 맛이 아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기에 안성 맞춤이다”라고 설명했다.
 
‘크리미쉬림프’ 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1900원, 미디엄 2만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