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브런치 오피스 어택 이벤트 실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신상철)가 사무실로 직접 브런치 세트를 배달해주는 ‘할리스커피 브런치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교보문고 인터넷 마케팅팀 직원들을 대상으로 21일 실시했다.

 
할리스커피가 베이커리 신메뉴 출시와 와플 전매장 확대 판매를 기념해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신규 베이커리 메뉴를 구매한 고객의 명함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된다. 당첨된 고객의 직장으로 신규 사이드 메뉴와 아메리카노가 구성된 브런치 10세트를 배달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는 대표 상권인 삼성점과 태평로점 등 총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는 6월 3일까지 매주 한팀씩 추첨을 통해 브런치 세트를 제공한다.

 
이 날 브런치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교보문고 '광화문 사람들' 칼럼을 연재하는 인터넷 마케팅팀 MD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사이드 메뉴 7종은 아침을 벗어나, 점심, 저녁 등 시간에 구애없이 손쉽게 브런치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애니타임 브런치 메뉴로 샌드위치 메뉴인 ‘오트밀 햄&치즈 샌드위치’, ‘치아바타 치킨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3종과 바게트 볼을 이용한 신개념의 메뉴 ‘허니 바게트 볼’, ‘머쉬룸 수프 볼’ 2종, 그리고 벨기에 전통 리에주 프리미엄 와플 ‘베리베리젤라또와플’, ‘바나나피칸젤라또와플’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매장에서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 갓 구워 제공하는 신선한 식사 대용 메뉴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