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봄에 어울리는 신제품 6종 출시

건강한 원재료 사용하고 칼로리는 낮춰 건강하게 변신

행복을 주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21일부터 5월 31일까지 ‘Our Color is good’ 캠페인을 실시하고, 무설탕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 6종을 출시한다.


‘블루베리 알로에’, ‘폼폼석류’, ‘허니 그래놀라’, ’베리베리 펀치’와 ‘카바나 베리 바나나’, ‘바닐라 아몬드 크런치’가 그 주인공.


아이스크림 뿐 아니라 콘까지 건강하게 변신한다. 칼슘을 함유한 초콜릿 콘과 식이섬유를 함유한 우리밀 통밀콘 2가지를 함께 선보인다.

 
먼저, 4월 이달의 새 맛인 ‘블루베리 알로에’는 수분이 풍부한 알로에와 비타민C가 함유된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맛의 아이스크림이다. 항산화 기능의 블루베리와 피부와 비만개선에 효과적인 알로에를 사용해 건강함을 배가했다.


‘폼폼 석류’ 아이스크림은 마다가스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터키 지중해 석류를 더했다. 특히, 석류는 피부관리에 좋은 폴리페놀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니 그래놀라’는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꿀과 두뇌활성화에 좋은 월넛ㆍ아몬드ㆍ오트밀이 듬뿍 들어있다. ’베리베리 펀치’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아사이베리와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스트로베리 시럽을 더해 더욱 가볍고 상큼함 맛을 느낄 수 있다.

 
설탕이 쏙 빠진 무설탕 아이스크림도 출시한다.


‘카바나 베리 바나나’는 무설탕 바나나&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으로 칼로리는 낮추고 상큼함은 높였다. ‘바닐라 아몬드 크런치’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바닐라에 바삭바삭 아몬드가 가득하여 고소한 맛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무설탕 아이스크림 2종과 함께 ‘폼폼 석류’, ‘허니 그래놀라’, ’베리베리 펀치’는 유지방 함량을 1/2로 줄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Our Color is good’ 캠페인 기간에는 매일 다른 제품에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의 컬러 더블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맛볼 수 있도록 ‘오늘의 컬러’제품 또는 ‘이달의 새 맛’ 싱글 레귤러 구매 시 300원만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것. 이 밖에도 5월에는 재활용이 가능한 ‘Eco 아이스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출시를 통해 고르는 즐거움뿐 아니라 고유의 색에 담긴 건강한 맛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거듭 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