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스마트하게 앱으로 주문하자"

5월 말까지, 프리미엄 피자 매일 한가지씩 30% 할인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가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매일 한가지씩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Mr.Pizza Daily Special!(미스터피자 데일리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스터피자의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1시에 당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데일리 스페셜 피자'가 공개된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7분에는 미스터피자 트위터(twitter.com/mrpizzalove)에서도 그날의 할인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 스페셜 피자’로는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메뉴 중 1가지가 선정되며, 미스터피자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피자 메뉴로는 정통 바베큐립 피자인 ‘오마이립’ 외 ‘그린스캔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등이 있다.


이번 30% 할인혜택은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에만 적용되며, 추가 배달 주문에 대해서는 상시 15% 할인, 방문 포장 주문 시에는 피자 금액의 20% 할인이 적용된다.

 
미스터피자 BM(브랜드 마케팅)팀 안지현 과장은 “미스터피자 데일리 스페셜 이벤트는, 하루에 한가지씩 특별한 상품을 정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서비스에서 착안해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미스터피자 어플리케이션 이용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함께 매일 그날의 할인 메뉴를 확인하는 소소한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