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체리 주제 신제품 선보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콜드스톤이 딸기에 이어 체리 주제의 신제품을 내놓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콜드스톤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미용 효과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체리를 테마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5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리 세레나데’라는 주제로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총 2종.


‘스위트 체리 케이크’는 진한 초콜렛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블랙체리가 오묘한 맛의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다크체리 드림’은 블랙체리와 브라우니를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믹스해 아이스크림에 색다른 맛의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신제품과 함께 체리를 활용한 베리체리쉬, 체리러브, 체리크런치, 다크체리 드림 등 아이스크림 4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 되며, CJ 원카드 적립 및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와플 콘 또는 와플볼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주 목요일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 차감으로 결재금액의 최대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드스톤을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콜드스톤은 지난 3월 1일부터 제철과일인 딸기를 테마로 한 ‘스트로베리 포레스트’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은 데에 이어 이번에는 봄철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체리를 주제로 한 ‘체리 세레나데’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는 과일과 테마로 다양한 제품 및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