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 출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애슐리의 대표 인기 메뉴인 파스타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전문 쉐프가 직접 만든 것과 같은 맛있는 애슐리 파스타를 집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기농 파스타면과 소스, 애슐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파스타 레시피를 패키지로 선보인 것.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는 이태리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토마토 파스타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비프 파스타 등 총 2가지 종류의 소스로 구성해 개인 취향에 따라 입맛 별로 구매할 수 있다.


애슐리의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이태리 요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이태리산 토마토와 토마토 페이스트가 진하게 농축되어 있어 이태리 정통 토마토 파스타 스타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깊고 풍부한 육즙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애슐리 비프 파스타 소스를 추천한다. 다진 쇠고기에 양송이,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고 만들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파스타면은 애슐리 클래식의 대표 메인 요리인 ‘지중해 랍스타 파스타’와 ‘컴백 알프레도 파스타팬’에 동일하게 사용되는 유기농 듀럼밀 100%의 웰빙 면이다.
 

애슐리는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 2종 출시를 기념해 전국 102개 애슐리 매장에서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유기농 파스타면 1개와 파스타 소스 3개를 9900원에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애슐리 박정훈 브랜드장은 “애슐리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인기 메뉴인 ‘지중해 랍스타 파스타’와 ‘컴백 알프레도 파스타팬’ 레시피 문의를 많이 하는 것에 착안해 파스타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애슐리 가정식 파스타 패키지는 1인분 단위로 포장이 돼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싱글족들의 한 끼 식사로도 부담이 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가정의 달 5월에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만찬 메뉴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