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데코레이션 마스터 선발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배스킨라빈스 충북 음성 공장에서 데코레이터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데코레이션 대회’를 열어 3명의 ‘아이스크림 데코레이션 마스터’를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데코레이션 마스터는 고난이도의 데코레이션 스킬과 창의성을 갖춘 데코레이터를 말한다.


이번 대회는 평균 7년 이상 경력을 갖춘 데코레이터들이 참가해 1부 기본 역량 평가와 2부 창의성 평가를 통해 실력을 겨뤘다.


선발된 마스터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각 공장 데코레이션 교육을 전담하여 노하우를 전수하게 된다.


대상 수상작은 이혜림씨(27)의 '봄봄 스트로베리' 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해 시장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데코레이션의 가장 기본적인 기술인 아이싱(케익 베이스에 크림을 도포하는 데코레이션)에서도 앞도적인 점수를 받았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데코레이션 마스터 대회 수상작은 실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개발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매장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는 기회를 통해 데코레이션 마스터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제품 품질 향상에도 반영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데코레이션 마스터는 창의적 역량을 갖춘 인력을 양성할 수 있는 좋은 제도다. 실제 제품 출시를 통해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