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글로벌 디자인 컨셉 홈페이지 개편

모바일 사이트 오픈 등 온라인 서비스 기능도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홈페이지를 스타벅스의 글로벌 디자인 컨셉과 기능에 맞춰 개편하며, 동시에 모바일 사이트 오픈 등의 온라인 정보 서비스 기능을 강화했다.


새로운 스타벅스 사이트는 PC, 모바일폰 등 다양한 기기와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SNS서비스와 연계되는 다양한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사이트의 경우, GPS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빠른 정보 검색이 가능한 QR코드 및 텀블러 만들기, 나만의 메뉴 등록, 게임 등의 기능도 제공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온라인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새로운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4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신규 정보로 업데이트하면 된다.


또한, 5일 이상 방문 출석 체크, 오타 및 버그 찾기,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새로운 홈페이지 공유 등을 통해 일인당 여러 번의 이벤트 참여 등록이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10만원권, 2등 50명에게는 3만원권, 3등 100명에게는 1만원권의 스타벅스 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더불어, 모바일폰에 스타벅스 사이트를 추가 또는 즐겨찾기로 설정 후, 매장을 방문해 제시하면 코코아 카푸치노 구매시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25일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내용은 www.istarbucks.co.kr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