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코코, 입맛 돋우는 봄메뉴 2종 출시

식품전문기업 신송의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O’COCO(오코코)(대표 조규식)는 쫄깃한 떡이 첨가된 ‘치킨떡강정’과 아삭한 양파가 가미된 ‘어니언치킨’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치킨떡강정’은 쫄깃한 떡이 매콤달콤한 양념의 순살 치킨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쫄깃한 떡이 첨가되어 있어 식감이 좋고, 아이들의 영양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어니언치킨’은 아삭아삭한 양파의 알싸한 맛이 치킨의 느끼한 맛을 없애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스위트 칠리, 오리엔탈(간장)소스 2종 중 입맛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치킨떡강정’과 ‘어니언치킨’의 메뉴 가격은 각각 1만6000원이다.

 
한편, 오코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코코와 함께하는 허브잎 향기’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메뉴를 주문하면 허브 꽃씨(스위트 바질)를 증정하며, 허브 꽃씨 내에 포함된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 재방문 시 쿠폰을 제시하면 치킨류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송 외식사업부 이원균 이사는 “입맛이 없는 봄철, 입맛을 돋굴 수 있는 매콤달콤한 맛의 메뉴와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2종은 세대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오코코는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고객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 메뉴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