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제,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브랜드별 정보.다양한 이벤트 확인 등 고객 참여 공간 늘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언제 어디서나 아모제의 브랜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아모제 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아모제 앱의 특징은 마르쉐, 오므토토마토 등 아모제 브랜드의 매장 및 메뉴, 쿠폰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쿠폰받기와 달리 퍼즐 조각을 모아 쿠폰을 받고 또한 모은 퍼즐 조각을 친구에게 몰아주는 기능을 더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모제 앱 출시 기념으로 앱을 다운 받은 모든 분께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7일까지 아모제 앱을 다운받고 개인의 SNS, 카페, 블로그 등에 후기를 올린 뒤 해당 페이지 URL을 아모제의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아모제 무료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ehgks 지난 2월 28일에는 아모제의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AmojeFb)를 개설해 고객들의 의견을 올리고 서로 공유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페이스북을통해 아모제의 최근 소식들을 알려주고 있어 오픈 이후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또한 아모제 공식 서포터즈 ‘Anny’의 다양한 활동들도 볼 수 있다.

 

아모제 마케팅팀의 양철주 팀장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앱 서비스 및 SNS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정보 전달 뿐 아니라 아모제를 고객들이 더 친근하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 고객의 의견을 마케팅에 반영해 진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