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프라이데이스, 반값할인 이벤트 진행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가 대표 메뉴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는 데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오는 18일 하루동안 베스트셀러 메뉴인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을 50% 할인 판매한다.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부드러운 육질의 갈비에 발라 석쇠에 구워낸 프리미엄 메뉴로 T.G.I.프라이데이스 Top3 에 속할 정도로 인기 메뉴다.

 

국내 대부분의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와 달리 ‘스모크 하우스’ 장비를 통해 미국식 정통 립 조리법인 스모크 훈제 방식을 적용시킨 것이 특징으로 립 본연의 맛과 풍미를 더욱 살렸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T.G.I.프라이데이스의 립은 프랑스 일류 기업의 제품을 사용할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조리방식으로 품질 및 맛에 대해 자신할 수 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립을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TGIF=GIFT’ 슬로건에 맞춰 데이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샐러드가 무한리필 되는 첫째 주 금요일에는 치킨 토핑이 2배로 제공되며, 둘째 주 금요일에는 맥주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넷째 주 금요일에는 얼티밋 음료를 1+1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