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엔제리너스커피, 싱가포르 비엔날레 아트투어 이벤트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비엔날레에 초청하는 ‘싱가포르 비엔날레 아트투어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싱가포르 비엔날레'는 세계적인 예술가들이 참가하는 국제적인 예술문화 행사로 현대미술의 발전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비엔날레는 작가를 비롯해 예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고 예술가와 대중의 거리를 좁혀보자는 의미에서 ‘오픈하우스’를 주제로 한다.

 

신청은 4월 20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angel1004day)에 ‘자신만의 오픈하우스’를 컨셉으로 한 사진과 함께 신청이유를 올리면 된다.

 

총 6명을 선정, 당첨자는 4월 21일 트위터에 공지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싱가포르 비엔날레 초대권과 함께 항공, 숙박, 조식, 입장료 등이 제공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국제적인 문화행사를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 '커피=문화’라는 공식이 소비자들에게 대중화됨에 따라 문화예술 탐방 프로그램으로 이벤트를 확대 한 만큼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