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빌라엠 로쏘, 에릭 케제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

인기 이태리 와인,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는 프랑스 명품 베이커리, '에릭 케제르'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랑스 명품 초콜렛 ‘발로나’가 들어있는 에릭 케제르의 초콜릿박스 (12구, 24구)와 ‘빌라엠 로쏘’를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와인글라스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

에릭 케제르 63점, 플라자점, 롯데청량리점, 갤러리아센터시티점, 서울역점 등 총 5개 지점에서 실시되며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각 지점 전화로 문의 예약하면 된다.

빌라엠 마케팅팀 정유미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인 빵의 명장으로 유명한 에릭 케제르가 특별히 선정한 프랑스 명품 초콜릿, 발로나와 명품 이태리 와인, 빌라엠 로쏘의 만남으로 20~30대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특히, 고급스러운 와인글라스 2잔까지 마련할 수 있는 이벤트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빌라엠 로쏘는 장미빛 색상과 함께 향긋한 달콤함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와인으로 영롱한 레드 컬러와 부드러운 스파클링이 특징이다.

브라케토 품종의 이 와인은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향이 마시는 매 순간 기분 좋은 산뜻함을 선사한다. 특히, 5%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