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 하인즈, 영.유아용 ‘하인즈 티딩러스크’ 출시

영.유아의 치아 성장을 돕는 웰빙 치발과자와 영양만점 영.유아용 호주산 과자 6종이 한국에 상륙했다.

한국 하인즈(대표 한영균)는 치아가 막 나기 시작한 4~7개월 영아의 물고 씹는 과정을 도와 턱 관절 및 언어 구사 발달에 도움을 주는 티딩러스크(HEINZ Teething Rusks)를 비롯한 영?유아용 영양 웰빙 간식 6종을 정식 출시했다.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 육성을 목표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인즈가 無설탕, 無인공색소, 無인공향, 無첨가물의 웰빙 치발과자인 티딩러스크를 출시,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플레인, 야채 두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하인즈 티딩러스크는 생후 6개월 이상 영.유아의 부드러운 잇몸과 자연스러운 치아 성장에 알맞게 제조됐다.

귀리 등의 영양만점 통밀이 함유돼 있는 하인즈 리틀키즈 홀그레인 씨리얼바(HEINZ Little Kids Wholegrain Cereal Bars)는 1~3세 유아기의 발육에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소가 풍부한 웰빙 간식이다.

사과 페이스트에 오븐에 구워진 통밀 반죽이 입혀진 이 과자 역시 無방부제, 無색소로 애플 시나몬, 애플 블루베리 두 종류가 판매 되고 있다.

이외에 無방부제, 無색소, 無인공감미료와 식용류 중에서 포화지방산이 가장 낮은 카놀라유를 사용한 하인즈 리틀키즈 브레드 스틱(HEINZ Little Kids Bread Sticks)도 출시 됐다.

1~3세 유아기 필수 영양소인 풍부한 철분과 비타민 B1, B2, B3 및 엽산 성분을 자랑하는 브레드스틱은 치즈와 치즈마이트 두 종류다.

한국 하인즈 관계자는 “치아발달 시기에 있는 영아에게 치아성장을 도울 수 있는 과자의 선택은중요한데 하인즈 티딩러스크는 영양과 맛도 함께 생각해 물고 뜯기 좋아하는 영아에게 제격이다”라며 “아이들의 성장발육기에 맞게 각각 제조된 이번 영.유아용 과자는 어머니들이 제일 걱정하는 영양성분, 첨가물 등에 특히 신경 썼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만큼은 믿고 아이에게 먹여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