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100% 당첨 이벤트 실시

소자본 창업 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이 전국 체인점 3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월 12일까지 100% 당첨되는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호점 돌파 기념 'LOVE LOVE EVEN'는 꽝이 없이 100% 당첨이 되는 스크레치 복권 방식의 이벤트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최신형 노트북, 박지성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남아공월드컵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국내 두 마리 치킨 브랜드 중 1등 브랜드로써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외에도 구운바베큐 치킨, 마늘간장치킨, 불닭바베큐치킨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이다.

2004년 부산 모라1호점을 오픈한 이후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며 현재 전국적으로 300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2010년 신세대 트롯트 가수인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SNS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웹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티바두마리치킨은 동네 상권을 주축으로 가맹점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만큼 좀 더 편안하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남녀노소 누구나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100% 당첨 즉석 복권방식 'LOVE LOVE EVENT' 외에도 저탄소녹색성장 프로젝트 “박지성 자전거 증정 이벤트”,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이벤트, 시식 체험단 모집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