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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르텐비어 새로운 BI 선보여


생맥주 프랜차이즈 가르텐비어(대표 한윤교)가 17일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새로운 BI는 기존 가르텐비어의 이미지를 유지하되, 기존 BI보다 좀 더 간결하면서 여유로운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

가르텐비어만의 특화된 잔인 싱글잔과 4도씨를 디자인함으로써 가르텐비어 냉각기술의 경쟁력을 표현하였고, 로고타입은 기존 'Bier’를 배제하고 'HOF&REST'를 대신함으로써 생맥주전문점이 2차 주류문화라는 기존 인식에서 벗어나 1차 식사 및 2차 주류문화를 함께하는 복합적인 확장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윤교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 된 BI에 대해 "가르텐비어가 추구하는 비전과 브랜드이미지를 미래지향적으로 담았다"며 "새롭게 단장한 BI와 함께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가는 가르텐비어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