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현대약품 "흑생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현대약품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등 가족에게 ‘마시는 건강’을 선사할 ‘흑생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장시간 이동으로 신종 플루 예방이 더욱 각별히 요구되는 올 추석, 면역력을 높이고 원기를 회복 시켜주는 홍삼이 들어간 ‘흑생’을 특별 선물 세트로 준비한 것.

‘흑생’은 4년근 수삼을 아홉 번 찌고 말려(구증구포_九蒸九曝) 얻은 검은 홍삼을 주 원료로 하여 대추농축액, 영지농축액, 숙지황농축액 등 건강에 좋은 엄선된 원료를 더한 건강 음료다.

현대약품의 ‘흑생 추석 선물 세트’는 75ml 10병 세트(2만4000원) 및 14병 세트(3만3000원)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 마트와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약품은 마실수록 피부가 편안해지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상큼하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에로뷰티엔 추석 선물 세트’‘미에로화이바 추석 선물 세트’ 등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속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미에로뷰티엔 추석 선물 세트’는 230ml 10병 세트에 1만3000원, ‘미에로화이바 추석 선물 세트’는 10개들이 패키지 2상자, 총 20개의 제품에 가격은 1만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