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들애! 고급화된 패키지 출시 기념 TV CF 공개

CJ 제일제당의 웰빙 다시다 산들애는 국내산 한우, 남해산 멸치, 국내산 해물 등 최고의 자연재료만 사용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이며 10일부터 TV-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국내 조미 시장에서 유일하게 캐릭터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산들애는 이번 광고도 기존과 같이 토끼를 주인공으로 설정해 최고의 자연 재료를 구하는 과정을 보여줘 산들애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CF 속 토끼는 그의 전매특허인 귀엽고 앙증맞은 포즈를 통해 ‘최고의 자연 재료를 찾아서’라는 주제를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으며 이미 기존 3편의 CF를 통해 주부들과 어린 아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동물 광고계의 아이돌로 떠올랐다.

이번 CF 촬영지는 KBS 2TV 1박 2일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진 태백 귀네미 마을에서 촬영됐는데 산들애 토끼 외 실제 마을 이장님과 주민들이 출현해 자연스럽고 능청스런 연기와 구수한 강원도 사투리로 최고의 자연재료만 찾아다니는 토끼의 노력을 증언해 재미를 더했다.

CJ 제일제당 산들애 브랜드 매니저인 김병규 부장은 “이번 CF는 웰빙 다시다 산들애가 ‘최고의 국내산 자연 재료’를 사용했다는 사실을 토끼라는 캐릭터로 친근하게 전달하고 싶었다”며 “산들애가 계속해서 자연조미료 시장의 N0.1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