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업계 첫 어린이 전용 카드 출시

식품전문기업 SPC 그룹이 운영하는 회원제 적립카드 ‘해피포인트카드’는 업계 최초로 어린이 전용 포인트카드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기존 해피포인트카드의 적립 기능에 어린이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 것이 특징으로 1~14세 어린이만 사용 가능하다.

키즈 카드 회원에게는 구매금액의 5% 적립혜택은 물론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생일케이크 15% 할인 쿠폰을 연 1회 제공한다.

향후 SPC그룹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어린이 제품에 대한 할인, 무료 쿠폰도 수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재해보장에 상해, 수술까지 보장하는 ‘(무)신한아이안심보험Ⅱ’ 무료 가입서비스와 각종 온라인 교육 컨텐츠 무료체험 및 할인 혜택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는 온라인으로만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부모의 가입 동의 및 증빙서류 확인을 거쳐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카드 수령 뒤 홈페이지에서 사용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첫 발급 시 해피포인트 900 포인트와 함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 처음 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제품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SPC 그룹은 ‘해피포인트 키즈카드’ 출시 기념해 ‘감성이 풍부한 우리 아이 만들기 프로젝트’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사용 등록을 마친 후 온라인 게임에 참여하면 총 450 가족(1가족 3인 기준)을 선정해 왁스뮤지엄, 아트서커스아이디, 점프 등 각종 문화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해피포인트카드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로 어린이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뿐 아니라 알뜰한 경제 마인드를 배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