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09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개막


COEX와 월드전람의 주최로 열리는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가 27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09 프랜차이즈 서울 Fall’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했으며 국내 최고의 창업전시회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하반기 창업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빨리 파악할 수 있는 8월에 개최, 하반기 창업에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으로는 지금까지 참관객의 호평이 뜨거웠던 프랜차이즈 서울만의 창업세미나가 마련돼 있는데 ‘창업 기초 다지기’와 ‘불경기에서도 성공하는 창업’을 다룬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창업자들의 실패담을 정리한 내용도 공개돼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짧지만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점포 창업 시 소요되는 다양한 홍보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X배너 등 기본적인 홍보툴 외에 신기술이 접목된 홍보툴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점포 매출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점주, 신규 점포의 홍보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효율적은 홍보 방법을 제시한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ranchiseseoul.co.kr)과 전화(02-6000-107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