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음료, 엑셀레이드 게릴라 샘플링 이벤트

해태음료는 사이클링, 조깅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들을 위한 ‘엑셀레이드 게릴라 샘플링’을 서울 전역을 무대로 이 달 중순부터 시작해 오는 9월까지 주말마다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녀 도우미들이 인라인 스케이팅 또는 사이클링을 하며 야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한강 근교의 공원 및 공터 등에 사전 고지 없이 깜짝 방문해 단백질이 첨가된 스포츠 음료 엑셀레이드 시음 기회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행사다.

엑셀레이드(Excellade)는 운동 후 에너지원이 되는 효소분해 대두 단백질을 첨가해 빠른 흡수와 단백질 보충을 돕는 스포츠 음료로 ‘시트러스’와 ‘믹스후르츠’ 2종으로 출시됐다.

균형 있고 건강한 몸을 생각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빠른 수분 흡수뿐만 아니라 단백질 성분이 첨가돼 피트니스, 사이클링 등 정기적인 운동을 할 때 에너지원 보충을 위해서 마시기 적합한 음료다.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김영건 팀장은 “철인3종 경기 등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늘어나는 요즘 이들을 타깃으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체험형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게릴라 샘플링뿐만 아니라 아시아 트라이애슬론 대회 등 각종 스포츠 경기 후원을 통해 메인 타깃 공략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