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제과, 빨라쪼 출시기념 이벤트 성료

해태제과는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빨라쪼 델 쁘레또(PALLAZZO DEL FREDDO, 이하 빨라쪼)’ 시판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홍대 앞 ‘걷고 싶은 거리’에서 ‘불볕 늦더위, 천연과일 가득한 빨라쪼와 함께 하세요!’ 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S라인을 자랑하는 미녀들과 함께 바나나, 딸기 등 과일 모양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고객들에게 천연과일이 듬뿍 들어있는 시원한 빨라쪼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는 샘플링 이벤트가 열렸다.

깔끔한 바나나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바나나 스틱바’와 천연 딸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딸기 스틱바’는 과일이 각각 22%, 52%나 함유돼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상큼함과 시원함을 전달했으며 특히 바나나의 경우 다이어트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20~30대 여성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다이어트를 위한 대표적인 운동인 훌라후프 돌리기와 줄넘기 이벤트에 많은 일반 고객들이 참여해 가장 오랫동안 돌리기, 외다리로 돌리기, 훌라후프 돌리면서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2인1조 줄넘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수여됐다.

영화 ‘로마의 휴일’의 여주인공 오드리 햅번이 먹어 더욱 유명한 이탈리아 129년 전통의 젤라또인 빨라쪼는 최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일반 매장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빨라쪼 시판제품으로 출시됐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판용 빨라쪼는 컵 형태로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