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라운제과, 유승호와 함께하는 생일파티 개최

크라운제과는 씽씽댄스 열풍으로 올 여름을 강타하고 있는 ‘하임’의 매출이 여름 3개월 동안 약 30% 증가하는 등 특수를 누리고 있어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29일 ‘씽씽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고모델인 유승호의 생일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유승호가 직접 고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선물을 나눠주고 씽씽춤을 응용해 자신만의 칵테일을 만들어보는 시간, 생일을 축하하는 ‘하임 얼음케익 개봉’ 등의 시간으로 마련된다.

그 외 ‘축하메시지 읽기’, ‘진실게임’ 등과 팬들의 선물전달 시간, 기념사진 촬영 등이 이어진다.

유승호와 함께하는 ‘씽씽미팅’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첫째, 슈퍼 및 편의점·할인점 등에서 구입한 하임 제품의 케이스 내면 속 인쇄된 행운번호를 23일까지 크라운제과 홈페이지에 방문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의 고객에게 생일파티 초대권을 배부한다.

둘째, 프리미엄 마일드 초코바 ‘엡솔루트’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디카로 촬영해 23일까지 크라운제과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이벤트를 통해 10명의 고객에게 초대권이 배부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25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크라운제과 마케팅부 서상채 부장은 “올 여름 ‘하임’와 ‘엡솔루트’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즐거운 여름 추억을 안겨드리기 위한 자리로 준비해봤다”며 “하임과 함께 휴가와 여름의 끝자락을 즐겁게 마무리 하고 하반기에도 크라운제과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씽씽 신바람 나는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라운제과는 ‘씽씽미팅’ 이벤트와 함께 ‘하임’ 및 ‘엡솔루트’ 제품과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LG노트북, 구찌가방,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