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드림 페어링 세트 출시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현재 SBS에서 방송중인 드라마 ‘드림’의 무대로 방송되는 기념으로 ‘드림 페어링 세트’를 선보인다.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드림 페스티벌’에는 커피와 케익, 음료와 샌드위치, 디저트 등 드라마 주인공의 이름을 딴 3가지의 페어링 세트가 출시된다.

핸섬하고 매력적인 에이전트 남제일의 이름을 딴 ‘제일 세트’는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와 로마치즈 피스케익을 약 25% 할인된 7천원, 터프가이 꽃미남 이장석의 이름을 딴 ‘장석 세트’는 모카칩 프라페와 클래식 카프레제 샌드위치를 약 20% 할인된 8천원, 여주인공 박소연의 이름을 딴 ‘소연 세트’는 플레인 요거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에스프레소 샷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노동부 인증을 받은 ‘커피 아카데미’를 최근 개설하여 커피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바리스타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커피마스터 출신의 전문 훈련원 강사를 통해 커피에 대한 올바른 이해,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 커피 이론 및 실기를 병행한 프로그램을 거쳐 커피 전문가를 양성하게 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 아카데미의 바리스타 과정을 수료한 훈련원생들은 투썸플레이스 전국 직영 및 가맹 점포에 우선적으로 취업을 보장받아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구직난 해소에 기여할 뿐 아니라 동시에 투썸플레이스는 커피 전문 인력을 공급받을 수 있어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