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요리꿈나무 지원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지난 27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울요리전문학원에서 전문요리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지원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요리학원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서 미래의 외식업계 종사자들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장점을 전달하고, 직접 조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선호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행사에서는 수강생 전원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활용한 ‘살리스버리 스테이크’와 ‘비프 스튜’ 요리 실습을 통해서, 뉴질랜드 소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요리하고, 시식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뉴질랜드 소고기 지원을 받은 수강생들은 대학생, 창업 준비자, 전문 요리자격 준비자 등 향후 외식업계로 진출할 미래의 요리사들로 향후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외식업계 소비 촉진을 위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리 수업에 앞서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목초사육 소고기로 건강과 영양학적 측면은 물론 안전성에 있어서 뛰어난 소고기이다” 라면서, “앞으로도 미래의 외식업 종사들과의 교류를 확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언급했다.

한편, 뉴질랜드식육양모협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서울요리전문학원에 ‘뉴질랜드 자연이키운 소고기’ 등심을 무료 지원하고, 수강생 전원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갈비선물세트를 증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