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펩시 넥스'와 꽃남 이민호가 만나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 정문석)는 지난 20일, 새로운 제로칼로리콜라 펩시 넥스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열린 이번 론칭파티는 신제품 펩시 넥스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자리로 제품 컨셉을 담은 역동적인 퍼포먼스, 다이내믹한 시음이벤트 등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넥스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이민호가 직접 파티에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15일 국내에 첫 출시된 펩시 넥스는 산뜻한 맛과 스타일리시함으로 맛의 편견을 깨뜨린 새로운 제로칼로리 콜라이다.

론칭파티는 기존의 평범한 형식을 탈피, 화려하고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여 참석자들을 단번에 매료시키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20살 남자를 타깃으로 한 정말 맛있는 제로칼로리 콜라’라는 넥스의 컨셉을 백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는 비보이들의 현란한 몸동작과 역동적인 댄스무대로 꾸며져 극적인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한편 넥스의 광고모델로 선정돼 TV CF와 지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민호는 이날 런칭 파티에 직접 참석해 넥스의 국내 진출을 함께 축하해주었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제로칼로리 콜라의 출시를 알리는 만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말 맛있는 콜라 펩시 넥스를 강하게 어필하고 싶었다”며 “펩시 넥스의 성공적인 진출과 앞으로 모델 이민호의 멋진 활약을 함께 기대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