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 샤이니러브 다이아몬드 이벤트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 던킨도너츠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주얼리 전문점 로이드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전국 630여 개의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던킨 샤이니러브 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원한 사랑의 서약이라는 ‘다이아몬드’의 의미를 담은 ‘던킨 샤이니러브 다이아몬드 이벤트’는 던킨도너츠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일석이조 이벤트이다.

던킨도너츠가 이번에 선보일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은 ‘다이아몬드 프로포즈 초콜렛’, ‘도넛모양 초콜렛’ 등을 포함, 총 24개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다이아몬드 프로포즈 초콜렛’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밀크, 다크, 화이트 3가지 종류의 초콜릿이 반지 케이스와 같은 패키지에 들어있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던킨도너츠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의 가격대는 부담 없는 3500원에서부터 2만원대의 고급제품까지 취향과 상황에 맞춰 고를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온.오프라인에서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구매 시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가능하다. 오프라인 구매는 매장에서 온라인 구매는 KTF 기프티쇼를 통해 가능하며 기프티쇼 구매자 중 매일 240명을 추첨하여 던킨 발렌타인 케익·초콜릿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발렌타인 초콜렛 기프티쇼 최대 구매자에게는 로이드쥬얼리를 전달한다.

이번 ‘던킨 샤이니러브 다이아몬드 이벤트’에서 1등을 한 1명에게는 약 300만원 상당의 3부 다이아반지를, 2등(10명)에게는 35만원 상당의 귀걸이·목걸이 세트를 증정하는 등 약 2500만원 상당의 전 경품이 로이드의 귀걸이, 반지 등 고가의 엑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 샤이니러브 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사랑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초콜렛과 아름다운 엑세서리들로 남성분들과 여성분들을 한꺼번에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1석2조 이벤트이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추억을 만들고, 사랑을 이루실 수 있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