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식사대용 디저트, 직장인 인기몰이

최근 ‘매운 맛’과 더불어 ‘식사대용 디저트’가 불황 속 외식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의 조사에 따르면 20대의 37.3%가 경기침체로 인해 외식관련 소비를 가장 먼저 줄였다고 하지만, ‘맛’과 ‘멋’을 동시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위안거리가 되는 디저트류는 오히려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미스터피자의 세 번째 브랜드인 최고급 수제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카페’가 건강한 식사대용 디저트로 특히 여성 직장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마노핀&카페의 ‘식사대용 디저트’는 가볍게 즐기며 맛이나 영양만큼은 결코 가볍지 않아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불황 탓에 가벼워진 직장인들의 주머니 사정까지 배려해 여러모로 각광 받고 있다.

마노핀&카페는 ‘국내최초 수제머핀 카페’로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리미엄 수제머핀을 매일 매장에서 신선하게 구워 제공한다.

또한 수제머핀과 세계 최고 품질의 하와이언 코나 커피를 함께 즐기며 건강과 삶의 여유를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문화 공간이기도 하다.

한편 마노핀&카페 1호점은 미스터피자 이대 1호점 옆에 위치해 있으며 뉴욕풍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오픈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머핀을 만드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