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파리바게뜨(대표 최석원)가 불황 속에서도 로맨스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비용 부담없이 연인만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플 여행, 무료 영화 시사회 관람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제주 로맨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커플 여행 ‘제주 로맨틱 여행’ 이벤트는 제주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연인만의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응모는 파리바게뜨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 번호를 응모하면 된다.

파리바게뜨의 케익과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무료 영화 시사회 ‘파리바게뜨 무비데이’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무비데이’는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한 커플 중 250쌍의 커플을 초청해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를 미리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시사회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비롯해 해운대점, 광주점 상영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응모 기간 및 방법은 ‘제주 로맨틱 여행’ 이벤트와 동일하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뜨는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커플들에게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초코 케익 제품인 초코페어 3종과 메가박스 영화 티켓을 묶은 패키지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발렌타인데이 케익 구매와 영화 관람을 가능케 하는 한편 해피포인트 카드 포인트로 발렌타인데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공연 티켓, 책 등을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