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면사랑, 웹진‘누들 뉴스’이메일링 서비스

면과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면, 소스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웹진 '누들 뉴스'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누들 뉴스'는 영양 정보가 담긴 ‘재철 식재료’ 와, 지역별 ‘추천 맛 집’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세계 각국 면의 제면 법을 소개하는 ‘면사랑 뉴스’, 정통의 맛을 그대로 전하는 ‘신제품 소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누들 뉴스'는 학교, 병원 등 음식의 안전성과 식단의 매력성을 고민하는 영양사 및 영양교사를 대상으로 계절, 시기, 목적에 맞는 신 메뉴와 식단을 개발해 ‘전문 쉐프가 추천하는 급식메뉴’를 제안하고 있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조리법, 건강 식 재료, 식단 구성 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도움이 되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현재 면사랑은 전국 영양사를 대상으로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나, 향후 홈페이지 회원 및 업계 종사자들에게까지 면과 면·소스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컨텐츠를 추가로 구성해 웹진 내용을 강화할 예정이다.

면사랑 정세장 대표는 “면과 소스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세계 면(麵)식문화뿐 아니라 업계소식, 식재료 정보 등 면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누들 뉴스'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누들 뉴스'는 매월 1회 발송되며 '누들 뉴스'에 관심 있는 분은 면사랑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하면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