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깨끗한 오일 눈으로 확인하세요"

국내 1위 치킨브랜드 BBQ가 치킨 튀김 오일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BBQ 고객안심 오일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BBQ 전 가맹점에서 실시되며, 고객들은 가맹점에 비치된 산가 측정 페이퍼로 튀김 오일의 산가를 직접 측정해볼 수 있다. 만일 오일 산가가 2.5(식품 공전 기준 2.5 이하)를 초과할 경우, BBQ 고객센터(080-3436-0507~8)로 신고해 치킨상품권 10만 원 권을 받을 수 있다.

BBQ 박열하 홍보실장은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만든 명품치킨 BBQ의 깨끗함을 고객들이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BBQ 치킨은 엄격하고 체계적인 오일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BBQ의 오일 관리 시스템은 총 4단계로 1단계는 수퍼바이저의 매장 정기 방문 시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으로 매장 점검 및 교육, 3단계는 소비자 감시단 자체 운영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을 불시 점검, 4단계는 기준 미달 시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하여 Q.C.S<품질(Quality), 청결도(Cleanness), 서비스(Service)>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는 원칙을 항상 고수하고 있다.

BBQ치킨은 2005년부터 튀김 오일을 일반 식용유보다 7배가량 비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100% 원료로 한 올리브유로 전면 교체해 ‘웰빙치킨’의 대명사로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BBQ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들의 사랑을 뛰어넘어 세계에서도 최고의 치킨 브랜드로서 발돋움을 하고 있다. BBQ는 현재 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