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특별한 모임에는 프리미엄 신메뉴를!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은 다양한 모임이 늘어나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시를 맞아 특선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씨푸드오션의 ‘프리미엄 웰빙’이라는 컨셉에 맞게 맛과 영양은 물론이고 신선한 바다의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가리비 관자와 비프 랩’.

쫄깃한 가리비 관자와 부드러운 안심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또띠아에 싸먹는 오리엔탈 스타일 메뉴이다. 가격은 3만7800원.

특히 가리비 관자와 비프랩은 런치메뉴에도 새롭게 소개돼 점심에 씨푸드오션을 찾는 고객들의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풍부한 씨푸드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 했으며 기존의 폭립, 차이나오션과 더불어 3대 런치 메뉴로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도록 했다. 런치 메뉴 가격은 2만5800원.

또한 진한 바비큐 향이 가미된 폭립과 허브 배터로 튀긴 바삭한 생새우가 함께 제공되어 스테이크와 씨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폭립&쉬림프’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리젠테이션과 새로운 맛으로 단장해 선보인다. 가겨은 3만9800원.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들의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 연시를 맞아 독특하고 참신한 새로운 메뉴로 씨푸드오션을 찾는 모든 고객이 즐겁고 행복한 외식경험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