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마케팅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크리스마스 요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산타마을 로바니에미의 요정을 모티브로 한 크리스마스 캐릭터 요정 '크리미'의 요정모자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명비발디파크, 에버랜드, 메가박스 5개점에서 실시된다.

대명비발디파크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에버랜드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매일 각 300개의 요정모자를 해피포인트카드 소지 회원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18일 오후 6시부터는 메가박스 신촌, 해운대, 전주, 광주 등 4개점에서 각 300개, 같은 시각 코엑스점에서는 1000 개의 요정모자를 해피포인트카드 소지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등 총 4000여 개의 요정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일반 소비자에게도 '요정모자' 증정 행사를 병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종로, 명동, 홍대, 신촌, 강남 등지를 돌며 크리스마스 요정 크리미가 시민들에게 요정모자를 선물하는 '게릴라 퍼포먼스'를 마련해 500개 이상의 요정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또 홈페이지(www.paris.co.kr)에서 진행중인 '최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표' 이벤트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대명 비발디파크 리프트권(3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50명, 1인2매), 메가박스 파리바게뜨 브랜드데이 초대권(500명, 1인 2매)등의 선물과 '요정모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파리바게뜨 브랜드데이에 초대된 고객들은 전국 메가박스 5개관에서 '벼랑위의 포뇨' 영화 무료 관람과 함께 요정모자 증정 및 기념촬영 등 파리바게뜨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파리바게뜨 마케팅 담당자는 "파리바게뜨의 작은 선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더욱 즐거워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참여와 함께 길거리에서도 예기치 않게 만나는 요정모자 선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