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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이츠웰' 새단장

식자재유통기업 CJ프레시웨이는 자사의 자체브랜드(PB)인 `이츠웰'의 브랜드 디자인을 바꾸는 등 대폭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요리사의 유니폼 중 스카프 모양을 형상화해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 식자재 브랜드의 전문성을 나타냈으며, 선명한 인상을 주기 위해 기본 색깔을 밝은 느낌의 빨간색과 노란색을 사용했다고 CJ프레시웨이는 설명했다.

또 달라진 디자인에 맞춰 브랜드 슬로건을 `내 요리의 자부심'으로 새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전략도 `전문성'과 `맞춤형'을 중심으로 바뀌었다.

기존에 별다른 구분 없이 모든 상품에 `이츠웰'을 적용하던 것과는 달리, 앞으로는 상품의 특성에 따라 이츠웰 레귤러(Regular)-프레시(Fresh)-프리미엄(Premium)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별로 레귤러는 일반 상품, 프레시는 신선도를 생명으로 하는 전처리 농수산물, 프리미엄은 단독 차별화 상품에 적용되며, 고객들은 상품 패키지에 있는 BI의 색깔(레드-그린-골드)을 통해 이를 식별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유통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단체급식장, 일반 식당,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고급 호텔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식자재에 대한 수요도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어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을 느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