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태음료 ‘썬키스트 에이드’ 브랜드사이트 오픈


해태음료는 썬키스트 에이드 시리즈(레몬.자몽.스위티)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인 ‘썬키스트 에이드(www.sunkistade.htb.co.kr)’를 오픈하고 고객 시선 잡기에 나섰다.
  
'썬키스트 에이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제품 정보 뿐만 아니라 요리 레시피 등 식생활과 연관된 컨텐츠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컨텐츠 공유 및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하면서 다양한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도록 해 타겟 고객층의 관심을 모으겠다는 전략이다.
  
신규 오픈한 ‘썬키스트 에이드’ 브랜드사이트에서는 ‘썬키스트 레몬, 자몽, 스위티에이드’ 각 제품별 상세정보와 함께 각 과일별 레시피 그리고 레몬, 자몽,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스위티까지 과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과일 스토리’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직접적인 고객 참여를 이끌어 내기위해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뚜껑따기 행사’ ‘미니미 찾기’ ‘나만의 월페이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인 뚜껑따기 행사에 참여하려면 ‘썬키스트 레몬, 자몽, 스위티에이드’(350ml)를 마시고 제품 뚜껑 안쪽의 메시지를 통해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하기만 하면된다. 이 행사는 8월 31일까지며 200만원 상당의 지중해 여행상품권 10명, 소니 디지털카메라 70명, 페라가모 향수 200명, 아이리버 MP3 M player 250명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썬키스트에이드를 들고 있는 미니미를 찾아라!’라는 썬키스트 에이드 브랜드사이트 오픈 기념 행사와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이미지를 다운 받아 자신만의 개성있는 월페이퍼 만드는 ‘월페이퍼 콘테스트 행사’도 동시에 진행중이다. 이 행사들 역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미니미 찾기’는 8월 31일까지 응모가능하며 ‘월페이퍼 만들기’는 7월 말까지 행사를 지속한다.
  
해태음료 김창선 팀장은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고 자신만의 개성있는 작품들을 업로드하는 과정 등이 이벤트 참여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본다”며 “브랜드사이트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는 브랜드 호감도를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